콘텐츠로 건너뛰기

이나우어학원 7월 튜터링 및 중요 활동 계획

교실 수업을 시작한 지 두 주가 지났습니다. 온라인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친구도 만나고, 밀린 상도 받았습니다. 선생님의 꼼꼼한 지도가 새삼 낯설기(?)도 했지만, 대체적으로 아이들은 교실 수업이 더 ‘좋다’는 평가입니다. 이나우어학원의 선생님과 스탭들도 당연히 교실 수업이 ‘좋다’고 평가합니다.이제 ‘빠른 성장’을 위한 교육활동을 시작할 때입니다. 7월에는, 우선 두 가지 활동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첫째, 스스로 공부하는 일이 자연스러운 습관이 되도록 지도할 것입니다. 튜터링을 통해, 어려워하는 영역은 적극적으로 돕고, 미뤄두게 되는 영역은 인내심을 가지고 끝까지 해내도록 지도할 것입니다. 이는 수업에서의 성공경험으로 이어질 것이며, 스스로 공부하는 즐거움을 알게 할 것입니다.

둘째, 단어 공부를 적극적으로 독려할 것입니다. 단어공부는 많은 어린이들이 귀찮아 하고 힘들어 하는 영역중 하나입니다.그러나 꼭 필요한 공부라는 데는 모든 어린이들이 동의했습니다. 단어시험을 통과하는 어린이들은 강한 성취감을 맛볼 것입니다. 통과하지 못하는 어린이들은 한 주 단위의 적극적인 튜터링을 통해, 단어공부의 방법과 필요에 대해 배우게 될 것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잠시 방해 받기는 하였지만, 오래지 않아, 이나우 어린이들의 ‘스스로 성장을 위한 도전’은 다시 깨어날 것이라 확신합니다.